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말환 작성시간14:41 new
햇살 이지혜님, 과제 #4 를 하면서, 지금까지 명상을 배우고 직젖 수행하면서, 많은 부분을 새롭게 받아들이고 알아차림했던 정리한 글 잘 보았습니다.
*******본인이 수행하면서 자각한 것처럼, "해결책을 외부에서 우선적으로 찾으려고 했던 저의 모습 반성합니다.
저의 마음과 생각. 내부적인 부분의 중요성 잊고 잘 살피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명상의 중요성을 더욱 느낍니다.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저의 내면을 많이 돌아보고 관찰하면서 조금씩 변화함을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하였듯이,
***********이제 멀지않아 명상지도자로써, 직접 수행하고 자각했던 부분을 일상의 생활속에서 보다 지혜롭고 자애로운 도반이 되기를 기대 합니다.
*******아주 수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