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콘텐츠게시판

[콘텐츠]어느쪽 방향지시등을 켜야할까?

작성자요점만말해|작성시간26.06.16|조회수50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16 좌깜 키든 우깜 키든 진행중인 차량은 니들이 합류할거 알아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16 저기서 좌깜 넣으면 '나 중침해서 불법유턴 할래요'밖에 더 됨?
  • 작성자ha무 | 작성시간 26.06.17 대가리 들이밀고 있으면 나오려는거 알겠지
  •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ㅇㅇ끼워주면 고마운거고ㅋㅋㅋ사실 방향지시등은 저땐 의미가 없긴 하지ㅋㅋㅋ
  • 작성자김민규 | 작성시간 26.06.17 왼쪽 안켜도 누가봐도 들어오는 차인거 알잖아… 좌깜키는게 저새낑 뭐지? 싶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