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코코 작성시간 26.06.16 좌깜 키든 우깜 키든 진행중인 차량은 니들이 합류할거 알아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시간 26.06.16 저기서 좌깜 넣으면 '나 중침해서 불법유턴 할래요'밖에 더 됨?
-
작성자ha무 작성시간 26.06.17 대가리 들이밀고 있으면 나오려는거 알겠지
-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ㅇㅇ끼워주면 고마운거고ㅋㅋㅋ사실 방향지시등은 저땐 의미가 없긴 하지ㅋㅋㅋ
-
작성자김민규 작성시간 26.06.17 왼쪽 안켜도 누가봐도 들어오는 차인거 알잖아… 좌깜키는게 저새낑 뭐지?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