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피해자 사례를 참고할 때는 꼭 유의해야 합니다. -수정

작성자참다운 인간|작성시간21.05.13|조회수186 목록 댓글 3

-블로그 글에서 가져왔습니다.

 

많은 피해자분들이 다른 피해자의 사례를 보고 참고하고 있는데, 한 가지 간과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그 피해자가 전파무기에 대한 인식이 얼마나 높느냐에 따라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아마 초기에 제가 쓴 글 중에도 작은 오류는 존재할 것인데, 제 자신의 글 중에 초기에 쓴 글에서 다른 이의 피해 사례를 든 경우가 있습니다. 지금 보니 그들의 피해 인식이 낮아 잘못 판단된 것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다른 피해자의 낮은 인식에 의해 다른 피해자 역시(특히 초기 시기에) 잘못된 관념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일 예로 초기 피해자에게는 악한 것들이 일부 피해자들이 운영하는 사이트나 글을 보게 유도합니다.

이것은 국내뿐만이 아니며, 외국의 사례도 마찬가지입니다.

국내 피해자들은 외국의 자료라 하면 무의식적으로 신뢰감을 가지는데, 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제 시점으로는 똑같습니다. 많은 이들이 잘못된 판단을 내리고 있습니다. 전파무기의 외피 만을 보고 있으며, 위장한 것들의 꾀임에 넘어가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외국 역시 다르지 않습니다.

어느 피해자의 사례를 참고할 때는 그가 전파무기에 대한 인식이 높은지 그것을 우선 고려해야 합니다.

전파무기에 대한 인식이 높을수록 그 피해자는 내면을 더 중시하게 됩니다. 이것은 당연한 수순입니다.

이러한 피해자는 괴롭힘 속에서도 차이는 있지만 이지적으로 판단할 수 있게 되는데, 피해자 사이에서 전해지고 증가할수록 하나로 뭉칠 수 있으며, 거대한 힘이 될 수 있음을 그것들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느 피해자들에겐 이러한 내면의 중시를 고의적으로 유도하며 어긋나게 틀어버리는 사례가 많습니다. 그것들은 이렇게 모든 것을 악용합니다. 그렇더라도 어긋나게 비틀기에 허점은 드러납니다.

이러한 부분도 피해자의 사례를 볼 때 참고해야만 합니다.

한마디로 진실, 선량, 인내에서 벗어나는 경우는 모두 악의 술수에 휘둘리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항상 위 3가지를 강조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명백하게 전할 수 있습니다. 악은 이 3가지의 중요성을 피해자보다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위 3가지는 전파무기 피해가 아니더라도 인간으로 태어났다면 당연히 갖추어야 할 도덕적 요소입니다.

이것을 노력하면서 전파무기에 대한 저항 활동을 하는 것에 어떤 큰 문제가 발생되는 것입니까. 오히려 그것들의 술수에 휘둘리지 않게 되는데도 말입니다. 왜 일부 피해자들이 이것을 꺼려 할까요. 그리고 다른 피해자들을 그리 유도할까요. 장점만 있고 단점은 없는데도 말입니다.

사람이 도덕적 함량을 높이면 약해진다고 생각을 하십니까. 전혀 그 반대입니다.

이러한 사람은 다른 이에 비해 그 의지력, 인내가, 그러한 내면이 훨씬 강합니다.

""외유내강"" 이것은 우리의 전통문화입니다. 인간이 가야 할 올바른 모습입니다.

외형은 강하지만 내면이 약한 사람들은 너무도 많습니다. 끝내 자신이 하고자 하는 바를 성공하는 사람들, 역경에서 견디고 이겨내는 사람들은 모두 내면이 강한 사람들입니다. 나쁜 사람이든, 착한 사람이든 말입니다.

따라서 진실, 선량, 인내는 어느 하나라도 빠져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전파무기나 사회 속에 만연한 세뇌 주입에서 저항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내면이 강하고 올바른 사람일수록 저항력이 강합니다.

매번 강조하지만, 다른 무엇보다도 위 3가지를 우선적으로 노력하십시오.

이것은 자신의 도덕적 함량을 위해서라도, 전파무기에 대항하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해야만 할, 해내야만 할 인간의 숙명입니다.

진실, 선량, 인내는 전파무기에 대항하는, 악한 세력의 세뇌에서 벗어나는 아주 명백한, 세인 속에서 가장 효과가 확실한 대처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엔비 | 작성시간 21.05.13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는 저희집 옥상에 사는 거미 밥.. (살아있는 파리, 잠자리, 날파리) 잡아 주는게 취미인데..
    가해놈들이 그걸 좋게 생각하지는 않는 것 같던데요.. 무슨 악인들이 이런 감정 보이는건 뭘까요..:

    제 페이스북에 제가 직접 쓴 글이 달랑 하나 있고.. 페이스북 활동은 안하는데요..
    뭘 써 놨냐면요.. 운동주 시인님의 '서시'를 써 놨습니다..

    '죽는 날까지 하늘을 우러러 한점 부끄럼 없기를 입새에 이는 바람에도 나는 괴로워했다.
    별을 노래하는 마음으로 모든 죽어가는 것을 사랑해야지 그리고 나에게 주어진 길을 걸어가야겠다
    오늘 밤도 별이 바람에 스치운다'

    이 글에 뭔가 영향력을 받는다?는 생각도 좀 듭니다..
  • 작성자엔비 | 작성시간 21.05.13 파리 잡아서 거미를 주면.. 가해놈이 퉁~!!하고 신경질내는 소리 내거나..
    어디선가 순간적으로 비행기가 나타나서 지나갑니다..

    못마땅하게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yw | 작성시간 21.05.13 네,가해놈이 못마땅한 짓을 하면 가까이 있는 물건이나 어느 곳에 꼭 소리를 내죠
    전파를 신체 어느 부위에 쏜다거나..
    지금 댓글 다는 이 순간에도 소음을 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