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잠을 계속 잡니다.

작성자tlm09|작성시간26.06.07|조회수155 목록 댓글 4

자고 일어나면 또 재우고 잠만자요 자도 졸음 이 안가십니다. 잠공격은 원래 있던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야이 | 작성시간 26.06.07 저하고 완전 정반대군요 저는 취침후 2.3시간 사이에 밑에집 조직스토킹 가족들이 지향성 공명 주파수로 중추신경을 고문해서 깨우는데 안 일어니면 머리를 향해서 집중적으로 쏩니다. 자고 싶어도 고통스러워서 취침을 못해요
  • 작성자우똑 | 작성시간 26.06.07 네 수면유도도 합니다
  • 작성자존폴 | 작성시간 26.06.08 공부를 한다던가 뮌가 건설적이고 (피해자)본인에게 유익한 일을 하려고 하면 기면증이 생긴 것 처럼 잠이 와서 쓰러지게 해서 일을 못하게 하고
    수면이 정말 필요한 때는 통증이나 멜라토닌 부족 또는 각성제를 먹은 것 처럼 만들거나
    야뇨증이라 해야할지 소변을 자주 마렵게 해서 깨웁니다.
  • 작성자로록 | 작성시간 26.06.11 속상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