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TI 죽으면 글 여기에 남겨주셨으면 합니다. 작성자whereby|작성시간26.06.12|조회수18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록 | 작성시간 26.06.12 죽었는데 어떻게 남기죠 답댓글 작성자whereb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모두가 죽는데 그럼 어떻게 알고 조문하러 가는 걸까요?가족들이 핸드폰에 저장된 걸로 문상 문자 보내겠죠?아니면 늦었더라도 죽은 걸 아는 시점에 글을 올리면 되겠죠. 그리고 국정원이 모르게 하면 할 수 없는 거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