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돈 아끼기 즐짠

좌담회 설문 후기 - 전 그냥 갔다온거 알려드릴려고 하는데 다른글들 보니까 광고같은데요; 전 어딘지 안쓸께요 ^^;;

작성자onefine_day|작성시간13.11.28|조회수626 목록 댓글 8

안녕하세요

매우매우 짜지고 싶은 사람입니다.

 

본업이 있긴하나 투잡쓰리잡을 하고싶은데 맘처럼 쉽지가 않아요 ㅠㅠ 나이도 33살이라서 머 뽑아주지도 않네요

그러던중 리서치회사 좌담회가 있어서 신청해봤어요

(좌담회 카페가 있던데 거기선 신청해도 되지도 않더라고요 개인정보만 빼가는거 아닌가 의심중요)

 

무튼 리서치 사이트에서 좌담회에 직접신청하고 (남친도 신청했는데 저만됐어요)

연락이와서 가게됐어요

 

저녁시간이였는데 저녁먹을시간도 없길래 싸간 고구마를 먹을려고 했는데 김밥을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김밥 먹고

 

전 그 좌담회하는 상품을 가서 먹고 그거에 대해서 말하는건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고 그냥 수다떨듯 편히 얘기하는 자리였어요

메인 엠씨같은 분이 자연스럽게 대화를 유도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2시간 수다떨고 4만원벌어왔습니다. 짜잔~~~~

 

혹시 좌담회같은거 해보고 싶으신데 선뜻 안내키신 분들 참고용으로 글 남깁니다.

전 기회되면 또 하고 싶어요 ^^

 

다륻 너무 춥지만 부자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람구르미 | 작성시간 13.11.28 ㅋㅋ 저는 순한 술 맛 보는 좌담회갔었는데 삼겹살 구워주더라구요..근데. 추가주문은 절대 없음., ㅋㅋ 술도. 종류별 딱 한잔씩만 주고....좋던데요??
  • 작성자딕다~ | 작성시간 13.11.29 좌담회 자주 선택이 안되어서 그렇지 황재알바라 칭하기도 하던데요..
  • 작성자돼지껍데기 | 작성시간 13.11.29 저도 신청은 하는데 선택이 안되더라구요...ㅜㅜ 좌담회 가시는 분들 부러워요~
  • 작성자행복그루 소금 | 작성시간 13.12.08 좌담회 저도 여러번 갔는데 투잡으로 솔솔합니다~
    어떤 건 화장품을 써보고 난 후 설문을 하면 몇 만원을 주는데도 있어요
    꽤 괜찮은 알바인 듯해요 ㅋㅋ
  • 작성자냔냐 | 작성시간 14.11.15 어떤 곳인지 알고 싶어요..저도 해보고 싶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