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돈 아끼기 즐짠

[절약일기]어제 재난지원금 다 썼어요

작성자1억을 향해|작성시간26.06.11|조회수766 목록 댓글 14

양쪽 보청기 끼고 있는데 왼쪽 보청기 스피커줄이 두동강 나서 줄을 바꿨거든요. 거의 십만원인데 지원금 남은 거 다 쓰고 제 돈은 몇만원만 나갔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며칠 전 먹거리에 돈쓰지 말걸 그랬어요(속 안좋아서 죽사먹었어요. 본죽..그거도 지원금).

그래도 지원금 덕에 살았어요ㅜㅜ

지원금 이제 다 썼네요. 고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억을 향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렇죠. 여기 써서 다행. 현진이짱님도 다 쓰셨군요
  • 작성자푸시시123 | 작성시간 26.06.11 전 하루만에 다 썼어요
  • 답댓글 작성자1억을 향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 큰거에 쓰셨나보네요! 전 병원비 소소한 거, 먹는거..에 쓰다가 마지막으로 보청기 스피커 교체에 다 썼네요(큰거..)
  • 작성자전여름 | 작성시간 26.06.22 꼭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1억을 향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다행이었어요..다 쓰기 전에 큰돈 들어갈 일이 있어서-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