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돈 아끼기 즐짠

이사 선물로 키친 타올을 받았어요

작성자장미꽃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446 목록 댓글 4

전에 센타를 같이 다녔던 동생에게서 키친타올을 받았어요 

키친타올 쓸데가 많나요? 그 동생이 기초생활수급자 라서 비싼 선물은 못해줘요 전에 감기에 걸렸을때 그 동생이 제게 죽을 선물로 줬었는데

그리고 서울에 있는 센타에서 저를 위해서 쫑파티를 해줬어요 음식은 피자와 음료수를 시켜줬구요 선물을 묻길래 샴푸를 받고 싶다니까 샴푸 큰것으로 사주네요

그 모임 리더가 

직접 만든 꽃꽂이도 선물을 같이 해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reem0413 | 작성시간 26.06.21 장미꽃이님 주변에 마음이 이쁜 지인들 많으시네요.
    환경을 생각하면 키친 타올 안써야하는데, 저는 많이 써요.
  • 답댓글 작성자드레2 | 작성시간 26.06.21 환경관련 회원이라
    6.5일도 봉사 갔었어요
    생활에서 키친 타올 진짜 안써야하는데
    여름되면 손수건 대용으로 너무 좋은건.. 항상 몇장 넣어다닙니다
    여름에 땀딱기에 좋아요
  • 작성자현진이짱 | 작성시간 26.06.21 센타에서 쫑파티도
    해주시고
    이사 간곳은 좀 괜찬으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장미꽃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좀 교통이 불편해요 여기서 2년 산후 교통이 좋은
    곳으로 이사를 가려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