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사 선물로 키친 타올을 받았어요

작성자장미꽃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greem0413 작성시간26.06.21 장미꽃이님 주변에 마음이 이쁜 지인들 많으시네요.
    환경을 생각하면 키친 타올 안써야하는데, 저는 많이 써요.
  • 답댓글 작성자 드레2 작성시간26.06.21 환경관련 회원이라
    6.5일도 봉사 갔었어요
    생활에서 키친 타올 진짜 안써야하는데
    여름되면 손수건 대용으로 너무 좋은건.. 항상 몇장 넣어다닙니다
    여름에 땀딱기에 좋아요
  • 작성자 현진이짱 작성시간26.06.21 센타에서 쫑파티도
    해주시고
    이사 간곳은 좀 괜찬으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 장미꽃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좀 교통이 불편해요 여기서 2년 산후 교통이 좋은
    곳으로 이사를 가려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