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센타를 같이 다녔던 동생에게서 키친타올을 받았어요
키친타올 쓸데가 많나요? 그 동생이 기초생활수급자 라서 비싼 선물은 못해줘요 전에 감기에 걸렸을때 그 동생이 제게 죽을 선물로 줬었는데
그리고 서울에 있는 센타에서 저를 위해서 쫑파티를 해줬어요 음식은 피자와 음료수를 시켜줬구요 선물을 묻길래 샴푸를 받고 싶다니까 샴푸 큰것으로 사주네요
그 모임 리더가
직접 만든 꽃꽂이도 선물을 같이 해줬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greem0413 작성시간 26.06.21 장미꽃이님 주변에 마음이 이쁜 지인들 많으시네요.
환경을 생각하면 키친 타올 안써야하는데, 저는 많이 써요. -
답댓글 작성자드레2 작성시간 26.06.21 환경관련 회원이라
6.5일도 봉사 갔었어요
생활에서 키친 타올 진짜 안써야하는데
여름되면 손수건 대용으로 너무 좋은건.. 항상 몇장 넣어다닙니다
여름에 땀딱기에 좋아요 -
작성자현진이짱 작성시간 26.06.21 센타에서 쫑파티도
해주시고
이사 간곳은 좀 괜찬으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장미꽃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좀 교통이 불편해요 여기서 2년 산후 교통이 좋은
곳으로 이사를 가려구요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