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운간초 (증평)|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샘통이다 ㅎ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21 아이쿠야 ~
    소 잡으려다가
    지 발목 부러지겠다요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무서운 인간들 ㅎ
  •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 작성시간 26.06.21 아이구~ 옛날 생각나네요.
    부천에 살때 돼지 도살장 탈모기 만들어 납품하고
    시운전을 했는데 멀쩡한 돼지가 전기쇼크로
    기절하면 끓른물에 목욕하고 바로 탈모기에
    들어가면 딱15초면 검둥이가 깨끗한 나체돼지가 되어 나오면
    작업대에 올려져 여러사람들이 배 갈라 내장 빼고
    다리 자르는 사람 목가지 떼는 사람...아이구 끔찍...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얘전에는 동네에서
    돼지 잡고 도 했었지요

    그런데 돼지 🐖
    죽여놓고 그 자리에서 돼지 구어먹는데 너무 놀란 적 있어요.

    남의 살이 좋다고 하지만 ..
    잔인하게 느꼈던 적이 있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