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샘통이다 ㅎ
-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시간 26.06.21 아이쿠야 ~
소 잡으려다가
지 발목 부러지겠다요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무서운 인간들 ㅎ
-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 26.06.21 아이구~ 옛날 생각나네요.
부천에 살때 돼지 도살장 탈모기 만들어 납품하고
시운전을 했는데 멀쩡한 돼지가 전기쇼크로
기절하면 끓른물에 목욕하고 바로 탈모기에
들어가면 딱15초면 검둥이가 깨끗한 나체돼지가 되어 나오면
작업대에 올려져 여러사람들이 배 갈라 내장 빼고
다리 자르는 사람 목가지 떼는 사람...아이구 끔찍...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얘전에는 동네에서
돼지 잡고 도 했었지요
그런데 돼지 🐖
죽여놓고 그 자리에서 돼지 구어먹는데 너무 놀란 적 있어요.
남의 살이 좋다고 하지만 ..
잔인하게 느꼈던 적이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