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예초기 작업하고 나니~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07
    내친김에 속 시원하게
    해 놓으셨군요
    넓은 산길을 혼자 손볼려니
    힘이 많이 들었겠고요
    쉬엄 쉬엄 하세요 ㅎ
    수고 많이 한 오늘밤
    꿀같은 푹잠으로
    낼 아침 거뜬히 일어날수 있기를
    바램해 드립니당^^
  •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고단했나 봅니다
    일찍 잠들었는데
    이제 눈을 떴네요
    온몸이 아프다고 뗑꺙 부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08 송남 ( 松南 ) 
    ㅎㅎ존 아침은 되셨죠
    토닥 토닥입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솔내음(부산) 솔냄님 감사해요
    그래도 통잠을 자고나니
    몸이 견딜만 하네요
  • 작성자 금 송 (증평) 작성시간26.06.08 워낙 넓은 곳 작업 하시느라
    정말 고생 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어제 무리했는지
    오늘 아침엔 일찍 잠들었는데
    조금 늦잠을 잤네요
  • 작성자 소향이 작성시간26.06.08 수고하셨습니다
    저두
    밤나무 700평에 제초작업 두번은 해야하는대 짬이나길
    기다리는 중 입니다
    제가못하니 기다리는 수박에요

    수고하셨습니다
    널고 훤한 해찬솔이 궁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작년부터 반을 줄였어요
    능선 넘어까지 하기엔
    넘 힘들고 원시적인 농법 이라서
    어려워서 반만 하기로 했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