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초기 작업하고 나니~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07 내친김에 속 시원하게해 놓으셨군요넓은 산길을 혼자 손볼려니힘이 많이 들었겠고요쉬엄 쉬엄 하세요 ㅎ수고 많이 한 오늘밤꿀같은 푹잠으로낼 아침 거뜬히 일어날수 있기를 바램해 드립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고단했나 봅니다일찍 잠들었는데이제 눈을 떴네요온몸이 아프다고 뗑꺙 부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08 송남 ( 松南 ) ㅎㅎ존 아침은 되셨죠토닥 토닥입니다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솔내음(부산) 솔냄님 감사해요 그래도 통잠을 자고나니 몸이 견딜만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 송 (증평) 작성시간26.06.08 워낙 넓은 곳 작업 하시느라정말 고생 하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어제 무리했는지 오늘 아침엔 일찍 잠들었는데 조금 늦잠을 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향이 작성시간26.06.08 수고하셨습니다저두밤나무 700평에 제초작업 두번은 해야하는대 짬이나길기다리는 중 입니다제가못하니 기다리는 수박에요수고하셨습니다널고 훤한 해찬솔이 궁굼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작년부터 반을 줄였어요 능선 넘어까지 하기엔 넘 힘들고 원시적인 농법 이라서 어려워서 반만 하기로 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