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계급장 작성자김호경|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08 인생 계급장 전엔 그저 깊이패인 주름과 백발의 노인을 보면 인생 계급장이라 했지요하지만 요즘은 노령이 되신후에도 꾸준하게 관리하신 분들은 정말50대 같아요 아직도 군번은 툭 건들면 줄줄 나오네요 사용하던 씩스틴 총번 하고요 폐기처분된 m16 총번 802331그만큼 내 몸과 같았으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송남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건행 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08 남자분들의 군 생활은인생 절반의 세월이었을듯 합니다군 얘기만 하면신이 나서 줄줄줄제 옆지기만 봐도 그렇거든요70대 중반을 달리다보니그시절 군은 복무기간도 길고열악한 환경이었으니얼마나 할말이 많겠어요호경님께서도 그 힘들었던 시절이추억처럼 삶의 그림자처럼따라 다니겠지요잼 있게 읽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솔내음 부산님 안녕 하세요다여가시고 긴작문의글잘읽고 감사를 드립니다 건행 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08 어허~ 군번이 세개?...ㅎ설명을 듣기전엔 이해가 되지 않았어요.ㅎ참 대단하시네요.6월이 보훈에 달인데 다시한번 박수를 보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만수 무강 충주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 송 (증평) 작성시간26.06.09 살다보니 인생 계급장이 하나둘 늘어가네요?그러려니 받아들이기가 어색 하기도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금송 증평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