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생 계급장

작성자김호경|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08 인생 계급장
    전엔 그저 깊이패인 주름과
    백발의 노인을 보면
    인생 계급장이라 했지요
    하지만 요즘은 노령이 되신후에도
    꾸준하게 관리하신 분들은 정말
    50대 같아요
    아직도 군번은 툭 건들면 줄줄 나오네요
    사용하던 씩스틴 총번 하고요
    폐기처분된 m16 총번 802331
    그만큼 내 몸과 같았으니요
  • 답댓글 작성자 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송남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08 남자분들의 군 생활은
    인생 절반의 세월이었을듯 합니다
    군 얘기만 하면
    신이 나서 줄줄줄
    제 옆지기만 봐도 그렇거든요
    70대 중반을 달리다보니
    그시절 군은 복무기간도 길고
    열악한 환경이었으니
    얼마나 할말이 많겠어요
    호경님께서도 그 힘들었던 시절이
    추억처럼 삶의 그림자처럼
    따라 다니겠지요
    잼 있게 읽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솔내음 부산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긴작문의글잘읽고 감사를 드립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08 어허~ 군번이 세개?...ㅎ
    설명을 듣기전엔 이해가 되지 않았어요.ㅎ
    참 대단하시네요.
    6월이 보훈에 달인데 다시한번 박수를 보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만수 무강 충주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금 송 (증평) 작성시간26.06.09 살다보니 인생 계급장이 하나둘 늘어가네요?
    그러려니 받아들이기가 어색 하기도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금송 증평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