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짤은시 작성자김호경|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아 작성시간26.06.09 맞는 말씀입니다 할아버지 의리 있으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지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건행 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새기 작성시간26.06.09 그쵸 ㅎ 끝까지 함께 해야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오새기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09 그 말씀 한마디로모든걸 정리해 주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09 가슴 뜸끔한 글이네요.말은 쉬운데 하루 이틀도 아니고 진짜 어렵지요.저도 치매엄니를 모시다 힘 든다고 요양원에 보내고날마다 죄인으로 살고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그러시군요 마은 아프시겠습니다그러니 어찌 하오 리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 송 (증평) 작성시간26.06.10 부부가 바로 그런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