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세월이 이리갔어

작성자제비꽃2|작성시간26.06.10|조회수14 목록 댓글 13

어디서 글을 읽다보니
인생
80까지. 살면~~90점
85세 까지살면~~100점
나는 과연 몆점 짜리에
멋진 소풍을 떠날까나
젊었을때는 인생이
긴거 같더니
세월흘러 늙다보니
인생길 짧게 느껴지네
자꾸 숫자가 코앞에
닥아 오는듯 하니
서글픔도 함께. 하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비꽃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숫자보니 가깝게
    느껴지네요
    골골히 더오래산다
    했어요
    쉬어가며 천천히
    살아가세요
    건강하시고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10 인생 100점이 중요한게 아니라
    조금 일찍 간다해도
    건강하게 살다가고 싶어요
    100점이 욕심이지만
    90점은 맞고 싶어요
    그럼 12년 남았네요 ㅎㅎㅎㅎ
    부부중에 먼저 가는 사람이 복인듯 해요
  • 답댓글 작성자제비꽃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지기님은 아직
    젊으시니까
    팔십 숫자가 멀지만은
    어찌하오 저는
    코앞인듯 하니
    서글퍼 지기도
    아니 어떤때는
    복인듯도 아꼬야
    모르겠쑤다
    건강하세요
  •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 작성시간 26.06.10 90점? 100점?ㅎㅎ
    언젠가 누가 그러더군요.
    인생을 굵고 짧게...ㅎㅎ
    하지만 요즘은 가늘고 길게가 맞는거 같아요.ㅎ
    저도 가끔 그런 생각을 해요.
    앞으로 몇 년이나 더 살수 있을까?ㅎㅎㅎ
  • 작성자제비꽃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칠십 넘으이까
    죽음이란 말을
    좀하는거 같아요
    코앞인듯 하니
    서글퍼 지기도
    하고요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