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글을 읽다보니
인생
80까지. 살면~~90점
85세 까지살면~~100점
나는 과연 몆점 짜리에
멋진 소풍을 떠날까나
젊었을때는 인생이
긴거 같더니
세월흘러 늙다보니
인생길 짧게 느껴지네
자꾸 숫자가 코앞에
닥아 오는듯 하니
서글픔도 함께. 하도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비꽃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숫자보니 가깝게
느껴지네요
골골히 더오래산다
했어요
쉬어가며 천천히
살아가세요
건강하시고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시간 26.06.10 인생 100점이 중요한게 아니라
조금 일찍 간다해도
건강하게 살다가고 싶어요
100점이 욕심이지만
90점은 맞고 싶어요
그럼 12년 남았네요 ㅎㅎㅎㅎ
부부중에 먼저 가는 사람이 복인듯 해요
-
답댓글 작성자제비꽃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지기님은 아직
젊으시니까
팔십 숫자가 멀지만은
어찌하오 저는
코앞인듯 하니
서글퍼 지기도
아니 어떤때는
복인듯도 아꼬야
모르겠쑤다
건강하세요 -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 26.06.10 90점? 100점?ㅎㅎ
언젠가 누가 그러더군요.
인생을 굵고 짧게...ㅎㅎ
하지만 요즘은 가늘고 길게가 맞는거 같아요.ㅎ
저도 가끔 그런 생각을 해요.
앞으로 몇 년이나 더 살수 있을까?ㅎㅎㅎ -
작성자제비꽃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칠십 넘으이까
죽음이란 말을
좀하는거 같아요
코앞인듯 하니
서글퍼 지기도
하고요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