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못다한 공부가 있어서 낮에는 일하고 밤에 공부좀 하느라 정말 어렵게 마쳤네요 돌아보니 다행 스럽고 다 채운것 같애서 만족 스럽기 까지 합니다 별것도 아닌데 안해도 되는데 그래도 마무리는 지어야 할것 같애서 이렇게 욕심을 부려 보았답니다 축하해 달라고 올린 글이 아니라 이렇게 하고 싶은거 마무리 했다는 자부심에 표현 입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운영자님 감사 드리고
고맙습니다 -
작성자하늘 작성시간 26.06.12 축하 축하 드립니다
나이들어가면서
도전하기 힘든공부 마치셨다니
너무 존경스럽습니다
앞으론 건강하고 행복한 삶이
함께하시길 기도합니다~~
다시한번 축하 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도전하기가 힘들지 기왕 시작하면
어떻게든 하게 되드라구요? -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 26.06.12 축하드립니다.
참 대단 하시네요.
보통 사람들은 생각할 수도 없는 일을 하셨네요.
다시 한번 축하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만수무강님 과분한 칭찬에
몸 둘바를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