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 마지막 공부 마무리 했답니다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제비꽃2 작성시간26.06.12 세상에나 대단한공부를 하셨기에장미꽃속에서축하 받으시며꽃다발 한아름안고 사각모 쓰신영광에 빛나는사각모 얼굴도완전 딴분같은백마탄 왕자님이십니다축하 많땅 드립니다수고 하셨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별것도 아닌데 늦게 나마 할수 있는게 그저 다행 이였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12 어떤 교육을 수료하신건지 모르지만정말대단 하십니다아무나 할수있은 일이 아니기에더욱 존경스럽습니다숲해설에 관한 공부였을까요 궁금해 지기도 합니다축하 축하 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숲 해설은 아니구요경영학 쪽 석사 과정을 마쳤습니다늘 해야하는데 하다가 아파서 못하고그러다 이렇게 마치니 저는 너무 좋으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12 금 송 (증평) 이만희 세상에나 그 어려운 경영학을요젊어서 하셨더라면 지금은대성 하셨을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12 축하 드립니다공부에는 나이가 없지요끝까지 하셨다는데큰 박수를 보내드립니다삶의 보람된 하루였을 것 같습니다금송님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아이구 이렇게 축하를 받으니쑥스럽기도 하고 감사 합니다마쳤다는 자기 행복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12 축하드립니다. 고문님너무 너무 존경스럽습니다.그 어렵다는 경영학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고문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운영자님 감사 드리고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늘 작성시간26.06.12 축하 축하 드립니다나이들어가면서 도전하기 힘든공부 마치셨다니너무 존경스럽습니다앞으론 건강하고 행복한 삶이함께하시길 기도합니다~~다시한번 축하 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도전하기가 힘들지 기왕 시작하면어떻게든 하게 되드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12 축하드립니다.참 대단 하시네요.보통 사람들은 생각할 수도 없는 일을 하셨네요.다시 한번 축하 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만수무강님 과분한 칭찬에몸 둘바를 모르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