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시청광장에서 한우데이가 열리는
날이라고 몇일전부터 강원방송 자막으로
홍보가 나왔다
행사가 있을때마다 사다먹고있다
1년에 명절때와 평소에도 가끔행사를한다
시청마당 광장에는 시민들을 위한 대형스크린도
준비되었다
아쉽게도 우리나라 축구는 패하고 말았지만
다음이 또 있으니까 응원한다
촉촉한 육즙이 좔좔흐르고 진짜 맛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주말 편안하세요 -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시간 26.06.20 한우는 넘 비싸서 ㅋ
명절이나, 생일때만 먹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스지 두팩과 구거리두팩
채끝 세팩사왔내요
경품으로 사골3팩도 당첨 ㅎ -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시간 26.06.20 우리가 알기로는 힁성한우가
유명하다고만 알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한우는 별차이 없나봅니다
그냥 맛있게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