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데이

작성자소향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12

오늘은 시청광장에서 한우데이가 열리는
날이라고 몇일전부터 강원방송 자막으로
홍보가 나왔다

행사가 있을때마다 사다먹고있다
1년에 명절때와 평소에도 가끔행사를한다

시청마당 광장에는 시민들을 위한 대형스크린도
준비되었다
아쉽게도 우리나라 축구는 패하고 말았지만
다음이 또 있으니까 응원한다

촉촉한 육즙이 좔좔흐르고 진짜 맛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주말 편안하세요
  • 작성자운간초 (증평) | 작성시간 26.06.20 한우는 넘 비싸서 ㅋ
    명절이나, 생일때만 먹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스지 두팩과 구거리두팩
    채끝 세팩사왔내요
    경품으로 사골3팩도 당첨 ㅎ
  •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 작성시간 26.06.20 우리가 알기로는 힁성한우가
    유명하다고만 알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한우는 별차이 없나봅니다
    그냥 맛있게먹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