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세월아 너만가 난 천천히 가고파

작성자제비꽃2|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22 그러세요
    무조건 따라가려 하시지 말고
    갈테면 가봐라
    난 느긋하게 뒤따라 가련다 라며
    여유롭게 저속주행 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제비꽃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마음이야 그렇지만 세월
    빠른많큼 이내
    몸도 갈수록
    허름해 지니
    그것이 문제로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22 꽃님
    여지껏 달려 오셨으니 이젠
    세월아 너는 가라
    나는 쉬었다 갈란다!
    아셨죠ㅎ
  • 답댓글 작성자 제비꽃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세월도 빠르지만
    우리네 몸도같이
    따라가니 그게
    문제로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 소향이 작성시간26.06.23 26년도
    벌써 년중 절반이 지나갑니다
    반년동안 난 무얼 했을까요?
    농장에 간거 말고는 딱히 생각나는게 없습니다
    그래도
    감사하며 지내렵니다
  • 작성자 제비꽃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세월 넘 빠르네요
    이나이가 되고보니 세월이
    야속도 하고
    몸도 따라가 파파가 되었네요
    그래도 농장에서
    열심히 일하셨으니
    보람있게 보내
    시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23 언니
    저는 빨리 퇴직하고
    좀 쉬고 싶어요

    지금 그만두면
    고용보험을 탈 수가 없기에 ...
    인내하고 다니고 있지만
    요즘은 좀 벅차네요
  • 작성자 제비꽃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아그 몸이 건강해야 최고에
    복인데 아직 젊으신데 몸관리
    잘하시고 퇴직하세요
    세월갈수록 사람몸도 망가지니
    슬픈 거지요
    잘견디어 내시며
    일하세요
    힘내시고요
  • 작성자 김호경 작성시간26.06.23 저는 나이가 80삽임니다 아작도 팔팔 합니다
    누구보고 물어보면 7십좀넘은것 같다고 합니다
    그도 그런기 머리도 까막고 주름도 없고 단단한몸매
    근육좋고 주름살 없고 비법은 운동 임니다 군보건소에가면
    핼스장이 있습니다 매일 아침7시에가서 9시까지
    운동 하고 옴니다 키는 165~~몸무게 63키로 단단한 남자 입니다
    공직생활 3십년 정년퇴임하고 연금으로 식생활 합니다
    아들딸모두 출가하고 둘이서 고래당같은 집에서 살고 있습니다
    젊어서 열심이 살았으니 노년이 편합니다 건강이 최고 입니다
    건강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24 new 나이가 들면 누구나 그런 생각들을 하게 되겠지요.
    살아온 날 보다 살아야 하는 날들 말이에요.
    얼마일진 모르지만 남은 날들을 생각하면
    괜히 우울해지고 마음만 조급해 지지요.
    이런 저런 생각하지 말고 그냥 하루하루
    재미있고 만족하게 살다 가는게 좋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 제비꽃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그냥 세월가는대로
    따라가다
    어느날
    사는날 갈수록
    힘겨운 인생살이
    감사합니다
  • 작성자 제비꽃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아그 복많땅 타셨네요
    젊어서도 짱짱하게
    사시고요
    노후에도 건강하셔
    대궐같은
    집에서 맘껏
    건강하게 누리고
    사시니 제일 큰복
    타셨네요
    노력에 댓가에
    박수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24 new 감사합니다.
    제 이야기 하시나요? ㅎ
    전 서른다섯살에 몸을 다쳐 20년을 의사입만 쳐다 보고 살았어요.
    지금도 그래요.
    사는집은 1억쯤 할테고 하는일이 없다보니 늘 마누라 눈치보며
    비위 맞추고 살지요.ㅎ
    어찌보면 그것도 행복일지 몰라요.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