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사람

작성자만수 무강(충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6

행복한 사람

 

사랑도 그리움도 점차 희미해져가는
우리네의 나이 입니다

중년이 넘어서면 남은 세월 살아가면서
얽매인 삶 풀어 놓고 여유로움에
기쁨도 누리고 술 한 잔에 속을 나누고
정도 나누며 산에도 가고 바다에도 갑니다

이렇게 함께 할 수 있는 건강한 친구 몇 이 있으면
남은 여생은 날마다 즐겁고 행복할 것 같습니다

함께 여행을 하고 싶어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여건과 마음이 맞는 친구 만나기가
참으로 어렵다고 합니다

그러나 나이에 상관없이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언제 어느 때나 만날 수 있고 만나도 부담 없는 사람
젊음의 활력은 다소 떨어질지 몰라도
남은 여생을 함께 할 수 있는 그런 벗이 있다면
그 사람은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
좋은글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ㅎ나이들면 누구나 건망증이 생겨요.
    그게 정상이니까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 작성시간 26.06.24 그게 바로 옆지기 일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행복이 어떤 크기나 부피가 있는게 아니잖아요.
    작던 크던 내가 만족하면 그게 행복이니까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작성자제비꽃2 | 작성시간 26.06.24 서러움을 삼키며
    살아가네요
    건강이 최고인데
    최고 부러운게
    건강이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ㅎ감사합니다.
    아마 누구나 같을거에요.
    기계도 오래쓰면
    덜그덕 거리고 고장이 나는데 우리몸이라고 다르겠어요?ㅎ
    더 고장 안난걸 감사하며 써먹어야지요.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