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사람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24 new 그리 살아야 지요 아직도 더듬 거리지 않는 사람들 보면 많이 부럽더군요 물건을 가지러 갔다가 생각이 나지 않을떄 벌써부터 서러움을 느끼게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ㅎ나이들면 누구나 건망증이 생겨요.그게 정상이니까요.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시간26.06.24 new 그게 바로 옆지기 일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감사합니다.행복이 어떤 크기나 부피가 있는게 아니잖아요.작던 크던 내가 만족하면 그게 행복이니까요.즐거운 하루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비꽃2 작성시간26.06.24 new 서러움을 삼키며살아가네요건강이 최고인데최고 부러운게건강이네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ㅎ감사합니다.아마 누구나 같을거에요.기계도 오래쓰면덜그덕 거리고 고장이 나는데 우리몸이라고 다르겠어요?ㅎ더 고장 안난걸 감사하며 써먹어야지요.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