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사람
사랑도 그리움도 점차 희미해져가는
우리네의 나이 입니다
중년이 넘어서면 남은 세월 살아가면서
얽매인 삶 풀어 놓고 여유로움에
기쁨도 누리고 술 한 잔에 속을 나누고
정도 나누며 산에도 가고 바다에도 갑니다
이렇게 함께 할 수 있는 건강한 친구 몇 이 있으면
남은 여생은 날마다 즐겁고 행복할 것 같습니다
함께 여행을 하고 싶어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여건과 마음이 맞는 친구 만나기가
참으로 어렵다고 합니다
그러나 나이에 상관없이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언제 어느 때나 만날 수 있고 만나도 부담 없는 사람
젊음의 활력은 다소 떨어질지 몰라도
남은 여생을 함께 할 수 있는 그런 벗이 있다면
그 사람은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좋은글 중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ㅎ나이들면 누구나 건망증이 생겨요.
그게 정상이니까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시간 26.06.24 new
그게 바로 옆지기 일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감사합니다.
행복이 어떤 크기나 부피가 있는게 아니잖아요.
작던 크던 내가 만족하면 그게 행복이니까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작성자제비꽃2 작성시간 26.06.24 new
서러움을 삼키며
살아가네요
건강이 최고인데
최고 부러운게
건강이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ㅎ감사합니다.
아마 누구나 같을거에요.
기계도 오래쓰면
덜그덕 거리고 고장이 나는데 우리몸이라고 다르겠어요?ㅎ
더 고장 안난걸 감사하며 써먹어야지요.ㅎ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