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행선 /김다현

작성자송남 ( 松南 )|작성시간26.06.11|조회수4 목록 댓글 4

https://youtu.be/Mn9lbNpriSU?si=YVnbjmnDuPbSLeE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 작성시간 26.06.11 좋은 노래 잘 듣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요즘 김다현 노래 들으면
    점점 빠져들게 되네요
  • 작성자운간초 (증평) | 작성시간 26.06.12 다현이 아가씨 티가 난다요
    변성기가 왔나요?
    다현이 목소리가 아닌 듯 해요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래도 다현이 목소리 들으면
    기분이 좋아 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