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행선 /김다현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시간26.06.11 좋은 노래 잘 듣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요즘 김다현 노래 들으면 점점 빠져들게 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12 다현이 아가씨 티가 난다요 변성기가 왔나요? 다현이 목소리가 아닌 듯 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그래도 다현이 목소리 들으면 기분이 좋아 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