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
작성시간
26.06.11
좋은 노래 잘 듣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요즘 김다현 노래 들으면
점점 빠져들게 되네요
-
작성자운간초 (증평)
|
작성시간
26.06.12
다현이 아가씨 티가 난다요
변성기가 왔나요?
다현이 목소리가 아닌 듯 해요
-
답댓글
작성자송남 ( 松南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래도 다현이 목소리 들으면
기분이 좋아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