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에라도 나면 어쪄려고

작성자운간초 (증평)|작성시간26.06.14|조회수10 목록 댓글 6

펌 영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저 7 ~~ 8살때
    고 박정희 대통령님이 오신다고 해서 태극기 들고
    휘날리던때가 생각이나요
    그 어린나이에 몰 안다고 ㅋ
  • 작성자불꽃 | 작성시간 26.06.14 그랬군요
    최고 권력을 가진 동생을 위해
    정작 본인은 가장 낮은 곳에 사셨네요
    신문에라도날까 걱정 하는 마음
    진정한 형이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동생에게
    부담이 될까봐 .. ㅠ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14 가슴이 찡하네요
    그런 형님이 계셨군요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동생을 위한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