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에라도 나면 어쪄려고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14 훌륭한 형이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저 7 ~~ 8살때 고 박정희 대통령님이 오신다고 해서 태극기 들고 휘날리던때가 생각이나요 그 어린나이에 몰 안다고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꽃 작성시간26.06.14 그랬군요 최고 권력을 가진 동생을 위해 정작 본인은 가장 낮은 곳에 사셨네요 신문에라도날까 걱정 하는 마음 진정한 형이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동생에게 부담이 될까봐 ..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14 가슴이 찡하네요 그런 형님이 계셨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동생을 위한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