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생겨서 부모님도 반대함

작성자운간초 (증평)|작성시간26.06.13|조회수1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못생기지는
    않았는데 ~~
    인성이 중요하지요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13 자주 봐서 그런지
    생긴걸 가지고 크게흠잡을 곳은
    없을것 같은데요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지금 그대로의
    모습이 넘 좋은 배우
    꾸밈없는 자연스러움이 최고지요
  • 작성자솔내음(부산) | 작성시간 26.06.13 꿈이 있다면
    포기는 금물
    유혜진씨 가만보면
    그닥 미운얼굴 아니죠
    정감이 가는 얼굴이죠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성실함, 진실성이
    느껴지는 배우에요.

    운간초가 좋아하는
    배우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