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인 어제(6.14)는 다니는 산악회에서 세종시에 있는 '베어트리파크'에 다녀왔어요.
날씨는 무척 더웠지만 사람들이 무척 많았어요.
약 두시간에 걸쳐 구경을 하고 점심은 삽교유원지에 와서 해물칼국수로 조금 늦은 점심을 먹고 왔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시간 26.06.17 여기 경치가 너무 좋아요?볼것도 많구요?
-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요즘은 각 고을 지자제에서 관광손님을 끌기 위해
참 아름답 게들 꾸며 놓는 거 같아요.ㅎ -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시간 26.06.16 정보만 알면 어디든 멋진 곳이 많은네요
담에 달려 가봅니다.
시간은 ㅎ -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요즘 여기 저기 가고 싶은 곳이 참 많아요.
조금 멀지만 동해 무릉계곡 옆에 라벤다 축제가
펼쳐지고 있는데 진짜 볼만하다고 하네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시간 26.06.17 만수 무강(충주) 근무표보고 다음주에 ㅎ
고급 정보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