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베어트리파크'

작성자만수 무강(충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16 목록 댓글 9

일요일인 어제(6.14)는 다니는 산악회에서 세종시에 있는 '베어트리파크'에 다녀왔어요.

날씨는 무척 더웠지만 사람들이 무척 많았어요.

약 두시간에 걸쳐 구경을 하고 점심은 삽교유원지에 와서 해물칼국수로 조금 늦은 점심을 먹고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 송 (증평) 이만희 | 작성시간 26.06.17 여기 경치가 너무 좋아요?볼것도 많구요?
  •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요즘은 각 고을 지자제에서 관광손님을 끌기 위해
    참 아름답 게들 꾸며 놓는 거 같아요.ㅎ
  • 작성자운간초 (증평) | 작성시간 26.06.16 정보만 알면 어디든 멋진 곳이 많은네요
    담에 달려 가봅니다.
    시간은 ㅎ
  • 답댓글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요즘 여기 저기 가고 싶은 곳이 참 많아요.
    조금 멀지만 동해 무릉계곡 옆에 라벤다 축제가
    펼쳐지고 있는데 진짜 볼만하다고 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 작성시간 26.06.17 만수 무강(충주) 근무표보고 다음주에 ㅎ
    고급 정보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