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춘천 ~~

작성자운간초 (증평)|작성시간26.06.09|조회수33 목록 댓글 9

소향님 만나서
식당으로 갔더니 문이 잠겼드라구요.
가게 문 열리길 기다리면서
의암 호수길 걸으니
시상에나 하늘의 구름이
넘 ~~~~ 아름다워서
서로 환호성만..
감동입니다

11시 30분 쯤에 가게 도착
문이 닫혀있어서
의암호 둘레길 부터 걸었습니다

4인분인데 양이 엄청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솔내음(부산) 남이섬은
    시간이 촉박해서
    1박2일에서
    제외가 되었어요
    다음에 함 가볼려구요
    ~~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09 오늘수고 많으셨어요
    먼길 동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제가 더 배로
    행복했습니다
    즐거웠어요 감사해요
    지기님 ~~
  • 작성자금 송 (증평) | 작성시간 26.06.10 사전 답사를 다녀 오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즐거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