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기는 춘천 ~~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지기님
    운전하시느라 애쓰셨어요
    그리고 고맙고 감사합니다
    편한 밤 되시고
    내일 뵈어요

    운전도 안한 운간초
    피곤해서 쉼합니다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09 춘천의 하늘이
    가을처럼 예쁘네요
    오늘이 춘천가는 날??
    즐건 시간 되어서
    행복했지요~~^^
  •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춘천의 남이섬을 가보고 싶은 로망의 도시였어요

    첫발을 디뎌서 넘
    기쁜 하루였어요 ㅎ

    쉼터의 테마 여행을 위해 미리 답사 댕겨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10 운간초 (증평) 
    답사 다녀 왔군요
    존 아침 됐지요
    남이섬 참 예쁜 곳이예요
    난 여름 가을 두번 다녀 왔는데
    한번은 꼭 가 볼곳이랍니다
    춘천 남이섬을 가나보네요
    좋은 여행 되겠어요
    오늘도 해피 데이요~♡
  •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솔내음(부산) 남이섬은
    시간이 촉박해서
    1박2일에서
    제외가 되었어요
    다음에 함 가볼려구요
    ~~
  •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26.06.09 오늘수고 많으셨어요
    먼길 동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제가 더 배로
    행복했습니다
    즐거웠어요 감사해요
    지기님 ~~
  • 작성자 금 송 (증평) 작성시간26.06.10 사전 답사를 다녀 오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네 즐거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