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리니 카페

작성자운간초 (증평)|작성시간26.06.10|조회수27 목록 댓글 8

쉼터님들
6월 27~~ 28일 반갑게 뵈어요
점심은 이곳에서
춘천 닭볶음을 먹을겁니다

양이 푸짐하니
너무나 맛났어요

모임때는 치즈를 위에다
넣어서
먹어보자요 ㅎ

3차는 이곳 산토리니에서
카페의 성지라고합니다
야경이 꿑내 준다고 하니

하루쯤
꼬박 새워보자요 ㅎ
상상만으로 도 설레임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대한민국이 넓긴
    넓두라구요
    60이 다 되어서
    춘천에 찻발을 디뎌보니 감격했어요
  • 작성자송남 ( 松南 ) | 작성시간 26.06.10 엥 ~
    하얀 백발의 잡초가 ??ㅋㅋ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백발의 잡초가
    보이니 더 돋보일겁니다
    27~~28일날
    다른 회원님들 길 잃어버릴 염려하지 않아도 되니 말입니다 ㅎ

    모자는 쓰지마세요 ㅎ
  • 작성자만수 무강(충주) | 작성시간 26.06.11 춘천 모임에 갈 필요 없겠어요.
    벌써 다 봤으니까요.ㅎ
    카페 벗님들은 후기 사진에서 볼수 있을테니까요.ㅎ
  • 답댓글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는 팔봉산을
    가기위해서
    갑니다 ㅎ

    직접경험과,
    간접경험의 차이는 대단하지요
    모두 다 갈겁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