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직장 동료 송별식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22 new
    함께 했던 동료가
    떠난 날이군요
    만감이 교차한 날
    일을 오래 하다보면
    헤어짐도 많지요
    그러다보니 그러려니가 되고
    시간이 지나면서 잊게 되고,,,

    기분좋게 한잔도 했으니
    편안히 푹쉼하세요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떠 오늘테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54 new 정식으로 정년 퇴직이면 괜찮은데 ..
    일하다가 쓰러지기도 하고, 어르신들
    들고, 내리고 해야 하는데 힘이 !!~~~

    그래서 안 좋게
    퇴직이 되었어요 ㅠ
  •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시간07:32 new 이별은 늘 아쉽지요?
    그동안 정도 많이 들었을 텐데요?
  •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55 new 안타깝게
    퇴직이 되어서 마음이 좀 그랬어요
  •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08:10 new 떠나는 이의 마음에
    그래도 간초님이 남아 있어서
    오랜 여운으로 남을 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56 new 좀 마음이 무거운
    송별식이였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