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동료 송별식 작성자운간초 (증평)|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솔내음(부산) 작성시간26.06.22 new 함께 했던 동료가떠난 날이군요만감이 교차한 날일을 오래 하다보면헤어짐도 많지요그러다보니 그러려니가 되고시간이 지나면서 잊게 되고,,,기분좋게 한잔도 했으니편안히 푹쉼하세요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떠 오늘테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54 new 정식으로 정년 퇴직이면 괜찮은데 ..일하다가 쓰러지기도 하고, 어르신들 들고, 내리고 해야 하는데 힘이 !!~~~ 그래서 안 좋게 퇴직이 되었어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 송 (증평) 이만희 작성시간07:32 new 이별은 늘 아쉽지요?그동안 정도 많이 들었을 텐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55 new 안타깝게 퇴직이 되어서 마음이 좀 그랬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남 ( 松南 ) 작성시간08:10 new 떠나는 이의 마음에 그래도 간초님이 남아 있어서 오랜 여운으로 남을 것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간초 (증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56 new 좀 마음이 무거운 송별식이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