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제대로 작성시간12.05.29 맞습니다. 출교된 일곱 장로님들은 지금도 개인적 희생을 감수하고 있으며, 교회의 정상화를 위해 밤을 꼬박 새시는 분들입니다.
연세가 있으시므로 예배시간 내내 부동자세로 앉아 있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때로는 다리를 꼬고 팔장을 끼는 것은 생리적으로 지극히 정상적입니다.
미국인들은 직장 상사 앞에서도 다리를 꼬는 것은 자연스러운 자세입니다. 대통령 앞에서도 다리를 꼬고 마주 앉아 대화합니다. 대화의 본질적 내용이 중요한 것이지 대화하는 자세는 그다지 신경쓰지 않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지엽적인 것 보다는 본질이 중요함을 역설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제대로 작성시간12.05.29 미남자님의 글을 읽으니 다소나마 마음이 놓입니다.
목동제자들은 진실을 규명하고 제자교회의 정상화와 한국기독교의 회복을 위해 나선 지 몇 해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대강 흉내만 내려고 했다면 아예 처음부터 나서지도 않았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역전의 명수이십니다. 목동제자들은 숫자도 부족하고 강대상을 점령하고 있는 기득권의 횡포로 지금까지 엄청난 고통과 수모를 겪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지혜와 용기를 주실 것입니다.
미남자님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접하는 계기가 되고 이 또한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작성자 제대로 작성시간12.05.29 미남자님이 목동제자들과 거리를 두고 있는 것이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시각을 유지하기 위한 것으로 이를 믿음님과 아우디님과
약속을 지키기 위한 것이라는 심정을 고백하고 아직 목동제자들의 견해에 가깝다는 의견의 댓글을 올리셨다가 삭제하셨군요.
미남자님이 올바른 방향을 선택하면 진정한 미남자(美男子)가 될 수 있으되, 아직도 저울질 하거나 올바른 방향을 택하지 못한다면 미남자(未男者)란 소리를 듣기 십상입니다.
올바른 방향선택을 권면합니다. 믿음님과 아우디님과의 진솔한 의견교환을 하고도 아직 판단을 유보하고 있으면 어떡합니까. -
답댓글 작성자 제대로 작성시간12.05.29 비대위들이 합법적 당회의 구성을 막고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문제의 근원이 여기에서 출발합니다. (이것도 3G가 뒤에서 조종하고 있겠지요)
만약 비대위들이 법과 질서를 준수한다면 물리적 충돌이 일어날 수가 없지요.
미남자님은 법을 전공하셨으므로 누구보다도 잘 알 것으로 짐작됩니다.
문제의 근원이 어디에 있는지를 판단해야 합니다.
비대위는 법과 절차를 무시하고 교회를 정상화시키기 위한 협력적인 대화를 기피하고 있습니다.
일곱장로들의 출입을 저지시킨 장본인이 비대위이며
성도들의 출입을 제한하는 비대위는 지구상에서 유일무이한 케이스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