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서울시장 선거 개표 완료…오세훈 49.22%·정원오 48.07%

작성자달그리메(대구)|작성시간26.06.05|조회수20 목록 댓글 9

https://naver.me/Fx2Jdqx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222222
    동감입니다
  • 작성자김광남 경기 이천 | 작성시간 26.06.05 오세훈이가 졌으면 개 난리죠,...그러니 쓰레기 라고 하는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러게요
    100% 그랬을 겁니다

    재투표 하자고
    모인 극우들 선동을 하며
  • 작성자바꾸자(대전중구) | 작성시간 26.06.05 지금 뉴스 보는데 저사람들 참 무섭네요 ㅜㅜ
    오세훈 졌으면 더 난리났을겁니다 ㅜㅜ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222222
    동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