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222222
동감입니다 -
작성자김광남 경기 이천 작성시간 26.06.05 오세훈이가 졌으면 개 난리죠,...그러니 쓰레기 라고 하는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러게요
100% 그랬을 겁니다
재투표 하자고
모인 극우들 선동을 하며 -
작성자바꾸자(대전중구) 작성시간 26.06.05 지금 뉴스 보는데 저사람들 참 무섭네요 ㅜㅜ
오세훈 졌으면 더 난리났을겁니다 ㅜㅜ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222222
동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