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투표용지 부족” 송파구 공무원 질문 쏟아졌지만, 선관위 답변은 없었다

작성자달그리메(대구)|작성시간26.06.06|조회수18 목록 댓글 7

https://naver.me/50BGmJe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결국
    잠실7동 제2투표소에서는
    투표용지를
    뒤늦게 보충해 줘
    오후 10시까지
    투표가 이어졌다.

    그사이
    부정선거 의혹을 제기하는
    유튜버와 시민들이 몰려들어
    투표소를 봉쇄했다.

    투표함은
    투표 마감 35시간 만인
    이날 오전에
    경찰이 경력(警力)
    1000여 명을 투입해
    시위대를 해산한 뒤
    반출될 수 있었다.

    전공노는
    이날 발표한 성명에서
    “선관위의 무능이 초래한
    혼란의 현장에서
    수많은 공무원들이
    유권자들의 거센 항의를
    온몸으로 받아내며
    방패막이가
    되어야 했다”면서

    “관련 책임자를
    즉각 문책하라”고
    요구했다.

    이어
    “선거 관리 총책임은
    엄연히 선관위에 있다”며

    “선거 때마다
    지자체 공무원들을
    강제 동원해
    저임금·고강도 노동을
    강요해 온 선관위가
    이제는 기본적인
    투표용지 수급조차
    제대로 관리하지 못해
    현장 공무원들을
    부정선거 의혹의
    중심지로 내몰고
    있다”고 했다.
  • 작성자시리우스( 부산 ) | 작성시간 26.06.06
    선관위가 이상해요
    지금 위원장이
    윤통때 임명한자라서
    선거사무을 이상하게
    만들었는지
    아님 무능한건지
    선관위직원들이
    선거만 있으면
    휴직이나 휴가내고
    도망다닌다고 하고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런다고 하네요
  • 작성자민주시민(서울) | 작성시간 26.06.06 잠실 올림픽공원에 극우들이 몰려왔다네요.. 경찰도 중국인이라 하고 민간인 소지품검사에 편의점 재고 박스도 지들이 뜯어본대요; 가슴이 답답합니다… 진보대통령 임기동안 불법선거 내러티브 써먹으려고 아득바득… 거기에 놀아나는 사람들은 또 뭔지….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222222
    그러게요
    작금 나타나는 현상들이
    예사롭지가 않아 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