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한성숙 총리 후보자 "전환적 시기에 총리 지명…무거운 책임감"

작성자달그리메(대구)|작성시간26.06.08|조회수15 목록 댓글 2

https://naver.me/x3cAneW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한성숙
    국무총리 후보자가
    "정부 출범 2년차를 맞이하는
    전환적 시기에
    국무총리 후보자로
    지명받은 것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밝혔다.

    한 후보자
    "제가
    국무총리의 중책을
    맡게 된다면 먼저
    당면한 민생 경제
    비상 상황을 타개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겠다"

    그는
    김민석 총리에 대해
    "지난 1년간
    내란 이후에
    민주주의의 회복과
    그리고 국가 정상화의
    기반을 다지는
    중추가 돼줬다"

    "이재명 정부의
    첫 번째 총리로서
    국가 회복을 진두지휘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뤄내신
    총리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고,
    그 성과를 이어가야 한다는
    막중한 책임감과
    무거움이 사명감이
    앞선다"

    "2년 차에는
    지난 1년의 국정 성과를
    이어받아서
    국민들께서 체감할 수 있는
    손에 잡히고
    눈에 보이는 변화를
    더욱 빠르게, 넓게
    확산시켜야 한다고
    생각한다"

    "인공지능(AI)으로
    가속화되는 산업 재편과
    글로벌 복합 위기 상황 하에서
    AI 대전환의 박차를 가하고,
    혁신을 가속화하는 데
    집중하겠다"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 과실이
    대한민국 국민
    모두의 기회와
    성장으로 이어지는
    구조의 전환도
    이뤄가야 한다"

    "사명감을 가지고
    사력을 다하겠다"

    "사회 각계각층
    다양한 분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갈등의 실타래를 풀 수
    있도록 하겠다"

    "국회와
    성실히 소통하고,
    각 부처 간
    긴밀한 협력을 이끌며
    모두 다 함께 잘 사는
    대한민국을 위해서
    언제나 낮은 자세로
    임하겠다"

    끝을ᆢ
    "국회의
    인사청문회에
    성실하고 겸허한 자세로
    임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