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만표 차인데 재선거 하자고?”…장동혁에 선 그은 오세훈

작성자달그리메(대구)|작성시간26.06.09|조회수41 목록 댓글 5

https://naver.me/x3cAzVQ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6만표 차인데
    재선거 하자고?”…

    장동혁에
    선 그은 오세훈

    “중대 위법 아니면
    재선거 불가”

    “장동혁 노선
    실패한 전략” 직격
  • 작성자친일적폐척살(서울양천) | 작성시간 26.06.09 픞. 웃긴다 왜세훈

    토왜종족 특
    지 불리하면 유체이탈화법.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222222
  • 작성자시리우스( 부산 ) | 작성시간 26.06.09
    3만표차 아니었나요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6만 2,59표 차이라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