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만표 차인데 재선거 하자고?”…장동혁에 선 그은 오세훈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6만표 차인데 재선거 하자고?”…장동혁에 선 그은 오세훈“중대 위법 아니면 재선거 불가”“장동혁 노선 실패한 전략” 직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친일적폐척살(서울양천) 작성시간26.06.09 픞. 웃긴다 왜세훈토왜종족 특지 불리하면 유체이탈화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22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리우스( 부산 ) 작성시간26.06.09 3만표차 아니었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6만 2,59표 차이라네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