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세훈, 결심공판서 "검사님들 떳떳합니까"

작성자달그리메(대구)|작성시간26.06.17|조회수29 목록 댓글 8

https://naver.me/5t7SoFFc

 

 

 

https://naver.me/539MOLQ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후안무치한 놈
    낯짝에 철판을 덧댔나
    말하는 본새하고는...

    그런다고 있는 죄가
    없어지겠냐

    아무리 눈 부라려봤자다
    이놈아
  • 작성자하얀민들레 (경기북부) | 작성시간 26.06.17 괘씸죄가 그냥 있는게 아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죄를 짓고도
    저렇게 기고만장하다니
    양심은 개한테
    준 모양입ㄴ다
  • 작성자시리우스( 부산 ) | 작성시간 26.06.18
    야이 멍충아
    그런말은
    판사한테 해야지
    이 또라이야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이번엔
    검사가 구형한 거라
    그러는 모양입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