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노태악, 선관위서 수당 4년간 1.8억 받아…3배 ‘셀프 증액’도

작성자달그리메(대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3

https://naver.me/xNpxQjJ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노태악,
    비상임 근무하며
    선관위서 4년 간 수당
    1억7910만 원 받아...


    회의 참석 수당도
    안건 1개당 지급

    선관위,
    출근과 무관 월 290만원
    지급하다

    감사원
    “법적 근거없다” 지적에
    중단되자

    자체 의결 통해 회의 수당
    3배 ‘셀프 증액’도
  • 작성자문학수/경기. 이천 | 작성시간 26.06.19 개 🐕 이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犬子息이 맞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