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태악, 선관위서 수당 4년간 1.8억 받아…3배 ‘셀프 증액’도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노태악,
    비상임 근무하며
    선관위서 4년 간 수당
    1억7910만 원 받아...


    회의 참석 수당도
    안건 1개당 지급

    선관위,
    출근과 무관 월 290만원
    지급하다

    감사원
    “법적 근거없다” 지적에
    중단되자

    자체 의결 통해 회의 수당
    3배 ‘셀프 증액’도
  • 작성자 문학수/경기. 이천 작성시간26.06.19 개 🐕 이
  •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犬子息이 맞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