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태악, 선관위서 수당 4년간 1.8억 받아…3배 ‘셀프 증액’도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 노태악,비상임 근무하며 선관위서 4년 간 수당1억7910만 원 받아...● 회의 참석 수당도 안건 1개당 지급선관위, 출근과 무관 월 290만원 지급하다감사원 “법적 근거없다” 지적에 중단되자자체 의결 통해 회의 수당 3배 ‘셀프 증액’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학수/경기. 이천 작성시간26.06.19 개 🐕 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犬子息이 맞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