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노태악, 한 달에 단 1번 출근한 뒤…425만원 수당 챙겨

작성자달그리메(대구)|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7

https://naver.me/FvTsl56x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222222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 작성자영남사랑이(울산)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따위로 출근해놓고
    혈세는 듬쁙 챙기고도
    선거를 개판으로했냐
    자격이라고는 눈씻고봐도 없는 뻔뻔한자네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222222
    나라 곳곳이 너무 썩은 듯요...

    우리가 모르는
    노태악 유사종들이 많을 겁니다
  • 작성자긍정의힘(서울성북)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저돈주면 매일출근할수있는데...도둑놈이네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222222
    대법관으로서 받는
    월 1,000만 원 이상의
    급여에 더해,
    선관위원장 겸직에 따른
    월평균 400만~500만 원대
    비상임 수당을 추가로...

    저런 인간들이
    하루 벌어 하루 먹고 사는 사람들을
    같은 인간으로
    생각은 하겠는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