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이 대통령, '조작기소 피해자'라면서 검사 출신 잇단 중용... 왜?

작성자달그리메(대구)|작성시간26.06.22|조회수40 목록 댓글 9

https://naver.me/5nhpOof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해몽대로
    되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인생길(부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재명대통령의 의중을 이해할려고 해도 이해가 안되어 힘듭니다..
    문조털래유하는 뉴이재명계 인사들에게 한자리 씩 주고 있는 현실이 참담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갈라치기의 대명사가 된
    그 언어들도 삼가했으면 합니다

    문조털래유
    뉴이재명계
    둘 다 듣기가 거북합니다
  • 작성자춘몽[창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총선 까지는 그낭 믿어 볼려고 합니다
    어차피 일안하고 끼리끼리 놀고 전통적 지지층 개무시하면 누가봐도 총선에서 50석은 떨어져 나갈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그리메(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대로 가면
    그렇게 되는 게
    별로 어렵지 않을 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