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팔꽃 아니에요 메꽃입니다

작성자또르|작성시간26.06.13|조회수39 목록 댓글 9

우리 메꽃을 자꾸 나팔꽃이라고 하지요.
아닌 것을 옛 시조 가락 곁들여
풀어 보았습니다.

https://www.incheon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32007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성 | 작성시간 26.06.14 또르 아 제가 다른 식물과 착각을 했네요
    먹었다는 것에 꽂혀서...
  • 작성자선과 | 작성시간 26.06.13
    저도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또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널리 식용했나 봅니다.
  • 작성자푸른바다 | 작성시간 26.06.13 나팔꽃과의 차이점은 알고 있었지만
    또르님의 글을 통해 다시 보니 더욱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또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늘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