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스토리텔링 수업 후기(6월9일)

작성자김민화 32기|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차정윤 작성시간26.06.10 마치 수업의 현장에 있는 듯 생생한 후기입니다.
    사진까지 첨부하니 리얼 생동감이 넘칩니다.
    이번 동서문학상 공모에 모두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 작성자 손정숙(32기) 작성시간26.06.10 차 선배님의 사랑 듬뿍 담은 음식으로
    더욱 화기애애 하게 시작된 수업,
    새로 오신 김금희 후배님까지
    꽉 찬 교실에서 웃음이 흐르고 가슴이 채워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잘 먹고 공부 열심히 하라는 스승님의 무언의 무게가 느껴집니다.ㅋㅋ
  • 작성자 잠잠하라 작성시간26.06.12 바쁜중에도 음식을 준비하신 선생님 감동입니다. 생생한 후기 잘 쓰셨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