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 수업 후기(6월9일) 작성자김민화 32기|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차정윤 작성시간26.06.10 마치 수업의 현장에 있는 듯 생생한 후기입니다.사진까지 첨부하니 리얼 생동감이 넘칩니다.이번 동서문학상 공모에 모두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파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손정숙(32기) 작성시간26.06.10 차 선배님의 사랑 듬뿍 담은 음식으로 더욱 화기애애 하게 시작된 수업, 새로 오신 김금희 후배님까지 꽉 찬 교실에서 웃음이 흐르고 가슴이 채워지는 시간이었습니다.잘 먹고 공부 열심히 하라는 스승님의 무언의 무게가 느껴집니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잠잠하라 작성시간26.06.12 바쁜중에도 음식을 준비하신 선생님 감동입니다. 생생한 후기 잘 쓰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