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간산행 앨범

20260618 계야의 석양

작성자묵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103 목록 댓글 4

흠뻑 땀 흘린 보람~🌆

하산식

감자가 부족했지만 제법 맛깔난 감자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수 | 작성시간 26.06.19 땀 흠뻑 흘린 보람이 있었네요~
    역쉬~
    계양산에서 보는 해는 오늘도 수고했어
    하는듯 너무 이쁘네요 ㅎ
    하산해서도 많이 즐거웠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계양산 석양도 하산식 감자탕도 대만족이었습니다~^^
    대장님 수고에 감사할 따름이지요~^^
  • 작성자이솔 | 작성시간 26.06.19 감자가 부족한거보단 없지 않았어요?
    이름만 감자탕인 우거지 뼈탕!!ㅎ
    그래도 지지고 볶고 재미진 시간 이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몇개 안됐지만 감자 있었어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