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0618 계야의 석양

작성자묵산|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혜수 작성시간26.06.19 땀 흠뻑 흘린 보람이 있었네요~
    역쉬~
    계양산에서 보는 해는 오늘도 수고했어
    하는듯 너무 이쁘네요 ㅎ
    하산해서도 많이 즐거웠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계양산 석양도 하산식 감자탕도 대만족이었습니다~^^
    대장님 수고에 감사할 따름이지요~^^
  • 작성자 이솔 작성시간26.06.19 감자가 부족한거보단 없지 않았어요?
    이름만 감자탕인 우거지 뼈탕!!ㅎ
    그래도 지지고 볶고 재미진 시간 이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 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몇개 안됐지만 감자 있었어요~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