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뻑 땀 흘린 보람~🌆
하산식
감자가 부족했지만 제법 맛깔난 감자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혜수 작성시간 26.06.19 땀 흠뻑 흘린 보람이 있었네요~
역쉬~
계양산에서 보는 해는 오늘도 수고했어
하는듯 너무 이쁘네요 ㅎ
하산해서도 많이 즐거웠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계양산 석양도 하산식 감자탕도 대만족이었습니다~^^
대장님 수고에 감사할 따름이지요~^^ -
작성자이솔 작성시간 26.06.19 감자가 부족한거보단 없지 않았어요?
이름만 감자탕인 우거지 뼈탕!!ㅎ
그래도 지지고 볶고 재미진 시간 이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몇개 안됐지만 감자 있었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