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까스통입니다.
한달정도 전에도 세상사는 이야기 계시판에서 잠깐 언급했던 엑스 플레인이 왔네요.
미국에서 배타고 왔는데요, 플심 X에 비해서 3만원정도 비싼 92달러 정도 합니다.
그럼 몇장의 스크린샷과 함께 엑스플레인의 발전을 보시죠...^^
인천공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이륙]
이번 비행은 인천에서 김포까지 입니다.
물을 보여드리러 바다로 나가고 있습니다.
삼마트....ㅡㅡ
어째 리뷰가 일지처럼 바뀌었네요.
이륙과 착륙장소가 달라서 그런가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면 V9에서는 기체들이 상당히 많아졌고, 3D 콕핏,외관 디테일이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말했듯이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04와 X의 시너리를 XPLANE용으로 쉽게 바꿀 수 있는 프로그램까지 생길정도로 컨버팅이 쉬워졌습니다.
구름색,수평선 멀리에서 보이는 폴리곤,바퀴의 미끄러짐,고장 등등 자세한 항목도 굉장한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메뉴도 물론 편하게 큰 변화가 생겼습니다.
날씨,시간,기체등등....
앞으로 베타말고 정품이 나오면서 발전을 이루는 엑스플레인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만....
궁금한 점은 댓글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iscovery[도승훈] 작성시간 08.02.27 김포공항 주변에 수많은 IKEA가 있군요..ㅎㅎ 한국에 없는걸로 압니다만..
-
답댓글 작성자까스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02.27 아....찾아보니까 이불,베게 등등을 파는 웹사이트가 나오네요....; 되게 신기한 가게를 넣어놨네요.....
-
작성자崇九里當堂(주신환) 작성시간 08.02.27 v8에서는와이드스크린이나 1280x960이상의 해상도에서 양옆이 짤리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런 문제점이 이번 버전에서 해결이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까스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02.27 제가 모니터가 1280*960이 한계라서 이 해상도로 돌리는데요, 비행과 상관없는 로컬 맵,날씨 설정창 같은 창만 상하좌우로 짤리지 비행중엔 짤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와이드스크린으로 비행하면 잘리는 것은....잘 모르겠네요. 그런데 잘릴 확률이 좀 더 높은것 같네요. 비행중엔 해상도를 4:3으로만 지켜주신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작성자anfeo13 작성시간 08.08.19 시너리 컨버터가 어딨는거죠? ㅠㅠ